본문 바로가기
일반 폴더

발 뒤꿈치 굳은살 없는 이쁜발

by 해찬솔의 신학 2008. 6. 17.

target="_blank">http://

 



test01 발의 감각을 되찾게 해준 풋 크림의 힘!

tester
이민주
age
26세
problem
굳은살과 각질, 못생긴 발 모양 까지 두루 갖춤
product
더바디샵의 풋 버퍼 주 2회, 오 리진스의 풋 크림 하루 두 번 사용
tool
소니 사이버 샷 DSC-W80

daily diary
6/5 우웩~ 내 발이지만 정말 토 나온다. 정확한 before 상태.
6/6 풋 크림만 발랐을 때. 갈라짐은 여전하지만 하얀 각질은 사라졌다 .
6/8 드디어 버퍼를 사용했다. 한결 깔끔해진 느낌!
6/11 발 나이 20세 감소! 윤기가 생기고 혈색이 돌아왔다. 이민주 발 일주일 만에 재탄생!










사진에서 보듯 나의 발은 못났다. 엄지발가락 옆에 붙은 왕 티눈, 발바닥 중앙 에 붙은 굳은살은 약과. 발뒤꿈치는 굳은살과 각질, 갈라짐까지 모두 동반한 시골 아줌마 발꿈치다. 민망해라. 내가 봐도 민망하다. 풋 크림도 발라보고, 네일숍 가서 풋 케어도 받아봤다. 하지만 그때뿐, 관리 받은 상태를 유지하기 는 어려웠다.

SURE의 발뒤꿈치 테스터에 뽑힌 날, 기필코 이번에는 성공하리라 다짐했다. 오 리진스라는 빅 브랜드의 제품 덕분일까. 내가 써온 다른 풋 크림과는 차원이 다름을 실감했다.

B모 브랜드의 풋 크림을 썼을 땐 발에 크림을 바른 건지, 양말에 바른 건지 구 분이 안 될 정도로 미끄덩거렸는데, 이 제품은 4~5분이면 쏙 흡수되었고 제품 의 80%가 온전히 발에 스며든다는 느낌을 받았다.

원래 갖고 싶었던 더바디샵의 버퍼는 일주일간 딱 두 번, 테스트 3일째와 4일 째에 사용했는데 각질이 한 번에 확~ 벗겨지는 게 아니라 뽀얀 가루가 떨어지 니 보기도 안 좋고, 제대로 되는 건지 의문이 들었다.

하지만 버퍼를 사용한 뒤 크림을 바르니 흡수가 빠르고 갈라진 부분도 잘 아무 는 게 느껴졌다. 버퍼를 사용하고 3~4일이 지나자 나의 발은 마치 수분을 머금 은 듯 폭신해졌고, 일주일이 지나고 운동화를 신었을 땐 처음으로 운동화 밑창 이 까끌까끌하다는 걸 느꼈다. 발의 감각이 되살아난 것이다. 앞으로는 발을 절대로 학대하지 말아야지.

팀장님, 저 이제 신발 벗고 들어가는 갈빗집 갈 수 있어요~.

1
오리진스 스텝 라이블리. 흡수가 빠르 고 하루 종일 촉촉하고 발의 피로까지 풀어줘요. 150ml 3만원
2
더바디샵 파일 어 풋은 피부를 절대로 아프게 하지 않아요. 4천9백원




test02 게으른 여자의 필수품! 일주일에 한 번이면 충분해요

tester
이나경
age
26세
problem
각질도 모자라 최근 발뒤꿈치가 갈라지기 시작
product
유행 중인 뒤꿈치 관리 제품, 캘러스 어웨이 각질제거제 주 1회, 크림 매일 사용
tool
소니 사이버 샷 DSC-W55

daily diary
6/5 나의 발뒤꿈치. 맨발로 구두 신고 다니던 그 많은 날들을 이제는 지우고파.
6/6 액상 타입인 캘러스 어웨이는 문지르기만 하면 끝! 광고 모델은 저 리가라~. 사용 직후에 그에 맞먹는 변화를 느낄 수 있다.
6/8 각질제거제보다 더 맘에 들었던 크림. 묽고 산뜻하다.
6/11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매끈한 내 발~ 주 1회면 충분하다니 까요.









GS홈쇼핑과 G마켓 등에서 판매하는 걸 보고 그 놀라운 ‘벗겨짐’에 탄성을 질 렀던 캘러스 어웨이를 테스트할 기회. 제품에 나온 before & after를 보고 과 장 광고를 의심했는데, 나의 before 상태를 찍어보니 그 사진에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라니. 뜨아~~ 이건 오십 넘은 우리 엄마 발보다도 더했다.

캘러스 어웨이는 액체로 된 각질제거제를 3~5분간 두었다가 버퍼로 밀어주면, 발뒤꿈치 각질이 단번에 정리되는 강력한 발 각질제거제. 그러나 자극적이지는 않아서 아주 얇은 각질층만 떨어져 나가는 느낌이다. 함께 판매하는 유지 크림 을 꾸준히 발라주면 1~2주 정도는 깨끗한 발을 유지할 수 있다.

평소 발 관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매일 해야 한다는 중압감 때문에 실 천에 옮기지 못했는데, 이 제품은 한 번 사용으로 일주일이 너끈하니, 마놀로 블라닉 샌들도 이젠 자신있다!

1
각질이 제거된 상태를 유지해주는 maintenance 크림을 병행하면 열흘은 거뜬해요. 2만7천원
2
5ml로 다른 풋 크림 50ml의 역할을 한 다는 설명서는 거짓이 아니에요. callus away 2만5천원

test03 발꿈치를 스킨케어 해주는 발 화장품이에요

tester
김실 age 23세
problem
발뒤꿈치의 뒷부분을 중심으로 하얀 각질이 일어난 정도
product
더바디샵의 풋 소크와 스크럽, 풋 로션 사용
tool
소니 사이버 샷 DSC-W90

daily diary
6/5 before 상태. 딱딱하고 누렇게 변색되어 있는데다 각질도 너덜하다 .
6/6 풋 소크에 담그고 나서 일어난 각질을 스크럽으로 빡빡 문질러준다 . 각질아, 각질아 사라져랏!
6/9 살구 같은 오렌지색 내 발꿈치. 악건성에서 탱탱한 중성 피부로 변신.
6/11 페디큐어와 샌들, 이젠 자신 있다고!









오늘부터 일주일간 내 발은 호사를 누리게 되었다. 더바디샵의 풋 케어 트리오 ‘풋 소크+풋 스크럽+풋 로션’을 왔으니. 보디 솔트도 제대로 못 써봤는데, 풋 소크라니. 역시 오래 살고 봐야 한다. 그런데 스크럽만으로 내 두터운 각질 을 떼어낼 수 있을까.

테스트는 먼저 풋 소크를 대야에 풀어놓고 발을 담그는 것으로 시작되었다. 그 다음 페퍼민트 스크럽으로 마사지해주니 발의 피로감과 열기는 금세 해소되 었다. 미끌거릴까봐 걱정했던 풋 로션은 흡수도 빠르고 장판 위에 발바닥 자국 따위도 남기지 않았다. 발 화장품이라 그런가, 효과는 더딘 편이었다.

테스트 4일째에 접어 들어서야 둔한 나의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졌음을 알게 되 었다. 하지만 마지막 날, 내 발꿈치는 먹음직스러운 살구처럼 탐스러웠다. 오 늘부턴 무조건 샌들 신고 출근이다!

1
페퍼민트 쿨링 퓨미스 풋 스크럽은 거 품이 풍부해요. 9천원
2
페퍼민트 쿨링 풋 소크로 10분만 족욕 해도 피로가 확 풀려요. 1만9천원
3 레몬그래스 데오도라이징 풋 파우더 로션은 미끌거리지 않아요. 1만3천원



'일반 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소 자동차 인기 폭발  (0) 2008.06.21
미국 중서부 홍수피해  (0) 2008.06.19
뽕나무 '오디' 노화 방지 성분 최고  (0) 2008.06.19
가짜 쇠고기 다시다 유통  (0) 2008.06.12
촛불집회, 순수성잃고있다  (0) 2008.06.09
북한의 어린이...  (0) 200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