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ETC파일 열어보는 방법

by 해찬솔의 신학 2014. 4. 16.

 

 

 

 

                                                                      ETC 파일 열어보는 방법


 

가장 빠르고 쉽게 ETC 파일을 열려면 더블 클릭하면 됩니다. 이는 윈도우 정보가 맞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으로 ETC 파일을 열게 해 줍니다.

ETC 파일이 열리지 않는 경우, 컴퓨터에 ETC 파일 확장자를 열어보거나 편집할 수 있는 맞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컴퓨터가 ETC 파일을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으로 여는 경우, 윈도우 레지스트리의 파일 연결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윈도우가 ETC 파일 확장자를 잘못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연결시킵니다.

파일이 잘못 연결되어 있거나 기타 관련 레지스트리에 문제가 있는지 윈도우 레지스트리를 스캔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ETC와 관련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무료 시험판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꼭 정품을 구입해야 하오니 사용을 피하여 주세요)

• FileViewPro* (무료 시험판 다운로드)

• eTreppid Compressed File

* 몇몇 ETC 파일 확장자 포맷은 바이너리 포맷으로만 열립니다.

Arrow

ETC 파일을 여는 FileViewPro를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ETC 파일 분석 도구


 

어떤 형식의 ETC 파일이 있는지 잘 모르시겠나요? 정확히 어떤 파일인지, 누가 만들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여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마침내 이제 ETC 파일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그것도 즉시!

획기적인 ETC 파일 분석 도구는 ETC 파일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검사, 분석 및 알려 줍니다. 특허 출원 중인 당사의 알고리즘이 파일을 신속히 분석하고 금새 우아하고 읽기 쉬운 형식으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몇 초만에 정확히 어떤 형식의 ETC 파일이 있는지, 파일과 연관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파일을 생성한 게시자, 파일의 보안 상태 및 기타 다양한 유용한 정보를 알게 됩니다.

무료 파일 분석을 시작하려면 그저 ETC 파일을 아래 점선 내부에 끌어놓거나 "내 컴퓨터 둘러보기"를 클릭한 후 파일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후 ETC 파일 분석 보고서가 이 브라우저 창에서 바로 아래에 표시됩니다.

ETC 파일을 여기에 끌어놓아 분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Arrow

ETC 파일을 여는 FileViewPro를 지금 다운로드하세요(정품 구입을 유도합니다. 다운받지 마세요)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스토리지용 M-DISC출시  (0) 2014.06.10
[스크랩] MS "Fresh Paint 공개  (0) 2014.05.16
I E 토종브라우저 ?  (0) 2014.05.04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0) 2014.04.14
하드 포맷의 차이점  (0) 2014.04.14
개인 크라우드 드라이브  (0) 2014.04.14